강서구청 보궐선거 이후인 지난 16일 국민의힘 김기현 대표가 국회 당사무실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윤재옥 원내대표의 발언을 듣고 있다.
실패한 노무현盧가 만든 ‘인터넷 청와대文정부서도 끝내 외면당했다돈 없이는 정치할 수 없나술 먹던 노무현.미·북 정상이 최초로 회동했다는 점에서 기대를 모았다.
미국은 동맹인 한국의 역할을 요청했다.이 맥락에서 첫째로 드는 생각은 대북 억제력을 강화하더라도.우리 북방외교 위기감에 북 핵개발 동맹강화 옳지만 여파는 대비해야 북중러와 협상·외교 공간 남겨둬야 비핵화 평화 정착의 길 막히지 않아 돌아보면 그동안 기회가 있었다.
그래야 한국의 주요 외교 어젠다인 비핵화 평화정착 통일추구의 길이 가로막히지 않는다.한국이 중·러를 상대로 생산적인 협의를 하려면.
자칫하면 과거처럼 의도치 않게 큰 기회비용을 치를 수 있다.
전쟁 상태를 평화 상태로 바꾸지는 못한 70년이라는 뜻이다.5년마다 조정시론 의대 정원을 늘리는 목적은 모든 국민이 체감하는 필수의료와 지역의료 위기 극복이다.
임재준 서울대 의대 교수·서울대병원 공공부원장 의과대학 정원 증원 문제로 온 나라가 떠들썩하다.마지못해 응급실을 지키는 의사에게 우리 가족의 위급한 안위를 의지할 수 있을까.
지방 소재 의대 졸업생들도 정주 여건이 좋은 수도권 근무를 선호한다.회사 언제 끝나교도관 두들겨 팬 문신남1인실 병실까지 무료였다더 중앙 플러스‘뉴스 페어링 팟캐스트아는 문제야 답만 맞혔다수학교수 아빠 폭발한 장면악마 나와라 아내 머리 쳤다그 남편에게 온 ‘쭈라의 정체배 터지게 먹어도 살 빠진다성질 급한 한국인 위한 비법더 중앙 플러스머니랩트럼프가 끌어올린 4%대 국채채권 개미엔 지금이 기회다2차전지 죽쒀도 이건 뜬다머스크와 엮인 국내 기업삼전-하이닉스 엇갈린다?‘트럼프 2기엔 이런 투자법더 중앙 플러스성공한 노무현.